상세검색

FAQ

[오류현상] Q. 업데이트 이후 게임이 실행되지 않아요.

GM사비에르 23 2019.09.18 00:32

A. 업데이트 이후 게임이 실행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, 데이터/ 캐시 삭제 이후 게임 파일 재설치 진행을 부탁드립니다.


    ● 안드로이드(AOS)

1. 설정 > 애플리케이션 관리 > 애플리케이션 관리자 > 나선영웅전

2. 캐시 삭제 > 데이터 삭제 > 삭제 순서대로 게임 삭제 진행을 해주세요.

3. 구글 스토어 및 원 스토어로 이동하여 [나선영웅전]을 다시 설치한 후 게임을 실행해주세요.


※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이동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※ 게스트 계정인 상태에서 게임 재설치 시 모든 게임 정보가 함께 삭제되오니 계정 연동 여부 확인 및 게스트 계정 상태에서는 게임을 삭제하지 말아주세요.


다만, 게임 불가 현상이 지속될 경우 경우 오류 메시지 문구, 문제 발생 순서 등 구체적인 사항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GM사비에르